제일기획, 아시아 광고 인재 키운다

입력 2013-09-11 10: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파익스 아카데미’에 아시아 각국 광고 인재 초청 교육

제일기획이 아시아 최고 광고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학생들을 초청, 글로벌 광고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

제일기획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13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각국의 우수 학생들을 초청해 교육하는 ‘스파익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카데미는 광고인을 꿈꾸는 아시아 학생들을 발굴해 광고계 리더들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역량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육성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제일기획은 지난 2009년부터 5년째 스파익스 아카데미를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 스파익스 아카데미에는 한국·중국·홍콩·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11개 국가 15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학생들은 제일기획, 구글, BBDO 등이 주최하는 주요 세미나와 유명 광고인들이 주관하는 워크샵에 참가할 계획이다.

한편, 제일기획은 2013 스파익스 아시아 광고제에서 제일커뮤니케이션연구소 김미경 박사가 ‘소비자에게 다가서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또한, 백만기 CD·이예훈 CD·황학익 미디어디자인팀장이 이번 광고제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스파익스 광고제의 필름·프린트·디지털 등 총 16개 부문 시상식은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12,000
    • +0.99%
    • 이더리움
    • 3,534,000
    • +2.29%
    • 비트코인 캐시
    • 456,500
    • +0.02%
    • 리플
    • 789
    • -0.88%
    • 솔라나
    • 195,500
    • -0.51%
    • 에이다
    • 474
    • +0.42%
    • 이오스
    • 698
    • +0.58%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800
    • +0.77%
    • 체인링크
    • 15,180
    • +0.33%
    • 샌드박스
    • 374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