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은 태블릿PC를 통한 고객요청 시 영업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개설 및 적립식 펀드를 가입 할 수 있는 ‘모바일(Mobile) K’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프로베스트(PROVEST) K’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스마트(SMART) K’에 이은 교보증권의 세번째 K시리즈다.
업무시간에 지점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 태블릿PC에서 구현되는 전자문서와 전자서명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업무 처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영업직원이 외부에서 쉽고 편리하게 고객관리, 영업자료 조회, 일정관리 등을 수행할 수 있는 기능도 담겼다.
한태호 영업추진팀장은 “이번 ‘Mobile K’ 오픈으로 고객들은 간편한 업무절차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며 “고객 요구사항에 즉시 응대 할 수 있어 고객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