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트위스트쉬림프’, ‘콰트로치즈샌드’, ‘치즈케이크샌드’ 등 샌드크러스트 피자의 3연속 100만판 판매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샌드크러스트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각각의 피자와 어울리는 크림 토핑을 가득 담은 피자다. 지난해 6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까지 출시했다.
도미노피자는 100만판 판매 달성을 기념해 오는 10월1일까지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이와 함께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는 샌드크러스트 피자 3종 중 미디엄 사이즈 한 가지와 ‘크리스피 치킨텐더’, ‘코코넛 쉬림프샐러드’, ‘콜라(1.25ℓ)’로 푸짐하게 구성됐으며 각각의 메뉴를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 보다 최대 24% 할인된 3만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을 통해 샌드크러스트 피자 주문 시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갈릭&허브 윙스’ 등 모든 사이드디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정천감 마케팅실 이사는 “도미노피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샌드크러스트 피자는 3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할 만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