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네이버 지식쇼핑이 체크아웃 회원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14일부터 29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대연회장)에서 열리는 '온스테이지와 함께하는 체크아웃 투게더 콘서트'에 체크아웃 회원 1000명을 초대한다.
콘서트는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네이버 지식쇼핑 측은 총 500명을 추첨해 1인당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응모자는 응모 시마다 N 스탬프가 3장씩 차감되며, 차감된 N 스탬프는 누적돼 네이버 문화재단의 '온스테이지' 사업 활동에 기부된다.
콘서트에는 가수 10CM, 요조, 빈지노 등이 무대에 오르며, 개그맨 김대범이 MC를 맡을 예정이다. 참석자에게는 현장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호텔 플레터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지식쇼핑은 '친구가 스타벅스 당첨되면 나도 50% 할인쿠폰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체크아웃 회원이 아닌 친구가 스타벅스에 당첨되면 스타벅스 응모권을 선물한 기존 체크아웃 회원에게도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체크아웃 회원은 행사 기간에 친구에게 스타벅스 응모권을 받아 해당 URL로 접속 후 체크아웃 신규가입한 경우에만 응모가 가능하며, 실명인증값 기준 1회 당첨이 가능하다.
체크아웃 쿠폰의 경우 해당 회원의 고유 URL(스타벅스 응모권)로 접속한 친구가 체크아웃에 신규가입해 스타벅스에 당첨될 경우 자동발급된다. 50% 할인쿠폰은 실명인증값 기준 1회 발급되며, SMS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 한해 쿠폰발급 시 SMS가 발송된다.
한편 네이버 체크아웃은 네이버 아이디 하나만 있으면 쇼핑몰에 일일이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 하지 않아도 모든 체크아웃 가맹점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한 상품의 배송현황과 상품구매 이력 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개인정보유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반값 할인 쿠폰 받으러 가야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응모하세요. 제 친구도 받았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네이버 체크아웃 회원 1000만명 돌파 이벤트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