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임직원들이 판매목표 14만9300대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쌍용자차는 지난 5~6일 이틀 간 전남 구례군에 위치한 지리산 노고단에서 하반기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유일 쌍용차 대표를 비롯, 관련 임직원 및 전국 판매 대리점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목표달성 결의대회는 지리산 노고단 정상(1507m)을 등반하면서 팀별(임직원 및 대리점 대표) 미션 수행을 통해 단합된 한마음으로 하반기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산악훈련도 함께 했다.
이날 발표한 2013년 상반기 최우수 대리점에는 판매 및 종합관리 평가에서는 부산동구대리점(이태원 대표)이 차지했으며, 경인지역본부(이창국 본부장)가 최우수 지역본부로 선정됐다. 쌍용차 대리점의 최고 영예인 딜러 마이스터 부분에선 구미대리점(전재기 대표)이 누적 5,175대 판매로 영예를 안았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지난 2월에 출시한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한 코란도스포츠, 코란도 C 등 코란도 패미리가 지속적인 판매 증가세를 보이며 상반기 6만9460대를 판매해 2007년 이후 반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는 “하반기에는 안정된 판매와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시장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통해 판매목표를 초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