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2K’는 콘솔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2012년 최신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실감나는 액션과 KBO 데이터를 적용한 정교하고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모두 겸비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이번 공개 시범테스트에서는 총 두 차례의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게임의 안정성과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넥슨은 ‘프로야구2K’ 오픈과 함께 이벤트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프로야구2K’ 앱을 출시하고, 프로야구 티켓 예매권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야구2K’ 앱을 다운로드 해 친구를 초대하는 사용자에게는 초대 횟수에 따라 선착순 100명에게 각각 프로야구 티켓 예매권을 3매씩 지급한다. 또 앱을 통해 ‘돌림판’ 게임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는 프로야구 티켓 예매권 2매와 ‘KBO 선수팩’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 OS버전으로 출시돼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도 페넌트레이스 리그 레벨 승급 시 레벨에 따라 최대 10만 KP(게임머니)와 ‘선수팩’, ‘컨디션 회복제’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구단 지원 해피타임’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주말 특정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사용자에게는 게임머니(최대 500만 KP)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편의점 CU(씨유)와 제휴를 맺고 CU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매하면 ‘프로야구2K’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아이템 쿠폰을 사용한 사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티켓 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
넥슨 론칭실 이정배 실장은 “야구의 진정한 재미요소를 완벽하게 구현한 ‘프로야구2K’에 대한 많은 관심과 오픈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프로야구2K’의 공개 시범 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