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지난 1일 오후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초대형 팬미팅 ‘2013 무한대집회’를 열고 1만 2000여명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2013 인피니트 무한대집회는 인피니트가 데뷔 이후 지금까지 자신들과 함께해 온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함께 3년간 웃고 울었던 추억을 떠올리며 공감하고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감사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인피니트 팬미팅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멤버 엘의 팬페이지 ‘엘의날개’ ‘메이크센스’에서 쌀화환 513kg, 우현의 팬페이지 ‘허니트리’에서 208kg, 총 721kg 스타미 쌀화환을 보내와 응원을 대신했다. 쌀화환에는 김명수 비쥬얼 살아있네! 요기 쌀와있네!‘ ‘명수야.. 쌀.. 좋아해요?’ ‘남우현 파워 쌀아있네~ 쌀와있어♥’ 등의 리본문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이 보낸 스타미 쌀화환 721kg는 인피니트가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다시 돌아와’, ‘She's Back’, ‘B.T.D’, ‘Nothing's over’, ‘내꺼하자’, ‘Paradise’ ‘추격자’ 등 다수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다양한 토크와 이벤트로 환호를 받은 인피니트는 팬 미팅 말미 컴백을 예고하는 완전체 영상을 공개돼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