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네이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네이버 온라인게임'은 다음달 7일까지 특별한 행운을 선사하는 ‘네이버 온라인게임과 함께하는 굿 럭(Good Luck)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로스트사가’, ‘신곡’ 등 총 63종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네이버 온라인게임'의 사용자는 누구나 ‘굿 럭 페스티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게임종류에 상관없이 ‘굿 럭 카드’ 5장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굿 럭 카드’ 3장을 모으면 한번의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여부 역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굿 럭 카드’를 확보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게임' 플레이코인을 충전하면 1회 충전 금액을 기준으로 ‘굿 럭 카드’가 제공된다. 응모 횟수는 무제한으로 ‘굿 럭 카드’를 많이 확보할수록 경품 응모 기회가 많아진다.
‘굿 럭 카드’로 경품에 응모한 사용자들에게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미니 프로젝터, 커피 머신 등 '최신 IT 아이템' 과 ABC마트 상품권, 문화상품권 및 네이버 플레이 코인 등으로 구성된 '핫(HOT) 아이템'등이 지급된다. 또 네이버 온라인게임에 서비스 중인 게임의 레어아이템을 제공하는 '인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네이버 온라인게임' 서비스 중인 게임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스타일', '로스트사가'등의 개발사들이 네이버 이용자들을 위해 인기 레어 아이템을 대거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onlinegame.naver.com/event/goodLuck.nhn)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