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견본주택에는 방문자들에게 보다 신뢰감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포스코건설의 ‘고객 헤아림 도우미’서비스가 눈에 띄었다. 이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2차의 분양과 설계 전반을 담당한 마케팅, 인테리어, 건축설계 담당자가 직접 나와 고객들을 맞이하고 응대하는 서비스다.
또 방문객들에게 거실용 슬리퍼와 다용도 주머니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보기 드문 풍경이 펼쳐져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포스코건설 측은 설명했다.
견본주택 내 유니트는 84㎡A·C, 99㎡, 124㎡로 구성됐는데 이 중에서도 99㎡의 이면개방형 실내는 탁 트인 시야와 넓은 개방감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아파트 컬러를 직접 선택하는 홈스타일 초이스, 수납과 디자인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헤아림 설계 등은 획일화된 아파트에 생동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이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2차의 조용진 분양소장은 “주상복합 일색인 송도지역 수요자들의 요구에 따라 판상형 위주에 전세대 남향 설계를 적용했다”며 “교육여건이 우수한 송도지역에 들어서는 아파트인 만큼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규모가 큰 야외어린이풀장과 실내어린이놀이터, 어린이버스정류장, 작은도서관 등을 구성한 만큼 좋은 청약결과를 예상한다”고 말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2차’의 분양가는 실거래가 수준에 분양가가 책정됐던 '송도 더샵 그린워크1차'와 비슷한 3.3㎡당 1100만원 대부터 시작되며 전매는 계약 1년 후부터 가능하다.
청약 접수는 1·2순위 5일, 3순위 6일이며, 계약은 3월 19일~21일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1577-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