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LION의 세탁세제 브랜드‘비트’는 출시 20주년을 맞아 고객 100명에게 1년치 세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LION은 12월 한 달간 자원절약 및 환경보호를 위해 적정 사용량을 유도하는 고농축 파워비트 ‘블리스터’ 샘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JLION에서 자체 제작한 블리스터 샘플은 적게 써도 우수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파워비트 1회 사용량(세탁량 7kg 기준)을 담고 있다. 이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매장 및 천연화장품 이니스프리 일부 매장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이마트 가양점, 왕십리 점 등 일부 매장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블리스터 탑 쌓기’ 이벤트를 통해 탑을 쌓는 양만큼의 블리스터 샘플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해 쇼핑객들에게 볼거리와 함께 재미를 전달하고 있다.
블리스터 샘플 수령 후 각 가정에서 샘플 사용의 편의성이나 세탁에 대한 만족도 등의 사용 후기를 CJLION 홈페이지(www.cjlion.net)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년치 세제에 해당하는 고농축 파워비트 용기 1박스(6개입)를 증정한다.
현기안 CJLION 브랜드 매니저는 “1회용 블리스터 샘플을 통해 적은 양으로도 깨끗한 빨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통해 환경보호와 자원절약에 동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올바른 세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