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오크밸리의 운영사인 HTC가 관리 운영하는 ‘하이캐슬 리조트’가 최근 그랜드 오픈했다.
8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하이캐슬 리조트는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강원랜드 인근 해발 820m에 위치한 지하3층 지상 10층 339실 규모의 리조트다.
특히 하이캐슬은 강원랜드 카지노와 하이원 스키장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원랜드의 모든 시설과 이벤트 행사장이 가까워 숙박장소로서의 최적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하이캐슬은 74.42㎡ 기본형 객실에서 부터 114.82㎡ 패밀리형, 233.8㎡ 로열형, 401.47㎡ 최고급형에 이르기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339실의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필리핀 6인조 밴드의 생음악 Bar를 비롯한 대형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지역 특산물을 생산자와 직접 연계하여 판매되는 하이캐슬 마트는 지역장터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현재 하이캐슬은 Grand Open에 맞춰 방문고객에게 오픈 특가행사를 실시하면서, 겨울철 스키시즌을 맞이하여 스키어들의 방문이 급증하고 있다. 수도권과 불과 2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한 용이한 접근성과 정선5일장, 화암동굴, 레일바이크 등과 연계한 관광 편의성 등이 부각되어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그동안 강원랜드 및 인근 부대시설 이용객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 부족해 겪었던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관광산업 발전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