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CJ LION의 주방세제 브랜드 참그린이 설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주부들의 명절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명절증후군 치유 프로젝트,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그린 테라피’는 음식장만, 설거지, 손님 맞이 등의 명절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몇 년간 친정을 방문하지 못하는 상황에 있는 주부들들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주부들이 가사와 아이로부터 벗어나 잠시나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설거지 도우미와 가사 도우미, 베이비 시터 지원과, 친정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등이 경품으로 걸려있다. .
주부를 위한 맞춤 경품이 마련된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는 총 3가지로 ▲ 참지 말고 참그린으로 풀자 ▲ 친정엄마에게 보내는 메시지 공모전 ▲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나누기로 구성돼 있다. 각 이벤트는 온라인 주부 커뮤니티 아줌마닷컴(http://www.azoomma.com)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 LION 참그린 브랜드 매니저 전수경 대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참그린에서는 명절준비와 뒷정리로 힘든 주부들을 위해 명절증후군도 치유할 수 있는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