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앞두고 주요기업들의 상반기 경력자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12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삼성SDS, 신세계아이앤씨 등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삼성SDS는 보안, 물류, 모바일 등 총 5개 부문에서 세 자릿수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분야 2~8년 정도의 실무경력이 있으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21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ds.samsung.co.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오는 22일까지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시스템개발, 기획 등 총 10개 부문이다. 해당분야 2~8년 이내의 경력이 있는 정규대학 이상자면 된다. 접수는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할 수 있다.
◆팬택은 상반기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채용분야는 마케팅, R&D, 경원지원 등으로 모집분야별로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공고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pantech.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포스코터미날은 해외영업을 담당할 경력자를 선발한다. 대졸자로 5년 이상의 실무경험이 있어야 하며 일본어, 영어에 능통해야 한다. 지원은 오는 17일까지 이메일(leekb@poscoterminal.co.kr)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동원F&B는 근무할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유가공영업, 영업관리, 유통본부 영업으로 관련분야에서 만 2~5년 이내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대형할인점 입점 영업 및 가정방문판매 영업 경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16일까지 이메일(webemploy@dongwon.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국네슬레는 오는 19일까지 품질보증, 경리 부문에서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관련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로 1~3년 경력과 영어회화 및 작문 독해 능력이 우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참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