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은 전 세계 4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메종키츠네’ 아울렛 매장을 오픈, 컨템포러리 상품군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일명 ‘신명품’이라고 불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인기다. 롯데아울렛의 컨템포러리 상품군 매출은 올해 1~5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 특히, 같은 기간 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선 컨템포러리 상품군 매출이 20% 늘어나며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롯데아울렛은 11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Maison Kitsune Archives)’를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메종키츠네 아카이브는 여우 모양 로고로 유명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아울렛 단독 매장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3곳(프랑스 파리·미국 뉴욕·일본 도쿄)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전 세계 4번째이자 국내 최초로 의왕점에 오픈한다.
단독 매장은 의왕점을 상징하는 ‘글라스빌(GLASS VILLE)’에서 선보인다. 글라스빌은 바라산을 배경으로 푸른 잔디광장과 함께 야외에 조성된 단독 건물이다. 총 10개의 글라스빌 중 하나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가 단독 매장으로 입점한다.
의왕점 메종키츠네 아카이브에서는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칠랙스 폭스 티셔츠’, ‘폭스 헤드 가디건’, ‘폭스 헤드 티셔츠’ 등이 있다. 특히, 신규 오픈을 기념해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종키츠네’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