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스노우플랜의 혜택을 강화하고 충성고객 확보에 열을 올린다,
롯데마트는 스노우플랜의 적립률 향상,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쿠폰,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 할인 등 각종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노우플랜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롯데마트고(GO) 앱 전용 오프라인 멤버십 서비스다. 상품을 구매하고 앱을 이용할수록 혜택이 늘어나는 식으로 운영된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롯데마트고 앱의 신규 회원 가입자수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나면서 필수 멤버십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자평했다.
롯데마트는 스노우플랜 개편을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롯데마트고 앱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스노우플랜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 점포 내 위치한 ‘빅 세일존’에서 행사 상품을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스노우플랜 2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스노우플랜의 메인 캐릭터인 눈뭉찌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7만 원 이상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눈뭉찌 무드등을 증정하고 내달 7일부터는 5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눈뭉찌 인형을 증정한다.
오승재 롯데마트·슈퍼 고객 분석팀 담당자는 “스노우플랜은 기존 스노우포인트의 놀라운 적립 혜택에 풍성한 제휴 혜택까지 더한 멤버십 서비스”라면서 “향후 단골고객을 위한 더 많은 혜택을 보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