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 Cordon Bleu) 한국지사가 르 꼬르동 블루 해외 캠퍼스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오는 24일 개최한다.
르 꼬르동 블루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요리, 제과 실무 교육부터 레스토랑/호텔 매니지먼트 학위과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학교로서, 프랑스를 넘어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학교이다.
이번 설명회를 주최하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측에 따르면, 본 설명회에서는 예비 한국 지원자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9개의 주요 해외 캠퍼스(파리, 런던, 마드리드, 오타와, 호주, 뉴질랜드, 태국, 말레이시아, 서울)의 2024년 최신 입학정보가 상세 안내될 예정이다.
특히 현장 참석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해외입학담당자에게 직접 유학준비와 관련한 전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을 들을 수 있어, 2024년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가 실용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 관계자는 “2시간가량 진행되는 설명회에서 직접 르 꼬르동 블루 학교 시설 및 프로그램 상세 컬리큘럼, 입학자격요건 등의 정보를 확인함으로서, 미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르 꼬르동 블루 캠퍼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2월 24일 오전 10시, 선릉역에서 진행되는 입학 설명회는 르 꼬르동 블루 한국지사의 공식 블로그에서 무료 참가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