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N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현대 N라운지’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N라운지’ 조성을 맞아 2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 N라운지’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틸 바텐베르크 현대자동차 N브랜드&모터스포츠사업부 상무, 박준우 N브랜드매니지먼트실 상무, 허병길 전북현대모터스에프씨 부사장,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선수와 조원희 선수, N 차량 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해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e스포츠 체험, N포토 존 촬영 등 N브랜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에 문을 연 ‘현대 N라운지’는 지난해 5월 인제 스피디움 이후 마련한 두 번째 N라운지로, 전주월드컵경기장 내 최고 등급 관중석인 ‘스카이박스’ 2개 실을 확장하고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조성했다. 높은 수준의 관람 환경과 시설을 갖춤과 동시에 해외 유명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고객 라운지 콘셉트를 도입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한, 외부 테라스 좌석에 N브랜드 대표 색상인 퍼포먼스 블루를 적용해 경기 관람객들에게 고성능 브랜드 N의 인지도를 높이고 ‘현대 N라운지’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경기 관람 경험이 가능하게 했다.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아 경기를 보려는 누구나 온오프라인 티켓 구매를 통해 ‘현대 N라운지’를 예약하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에 조성한 ‘현대 N라운지’를 N동호회의 교류 공간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N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N브랜드와 전북현대모터스는 내년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팬들을 대상으로 N모델 차량을 전시하고 관련 시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틸 바텐베르크 상무는 “모터스포츠와 축구 모두 경쟁과 고성능을 추구하는 스포츠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북현대모터스와의 파트너십을 돈독히 하고 모터스포츠 팬분들과 축구 팬분들이 더욱 많이 경기장을 찾아와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