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브랜드 냉동 냉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냉동 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중했다. '당신의 식탁으로 찾아가는 맛집, 비비고 테이블'을 콘셉트로, 면발의 식감과 육수의 감칠맛,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명 등 전국 유명 외식 맛집 수준의 맛과 정성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비비고 평양냉면은 메밀 속껍질까지 함께 갈아 넣은 면발로 고유의 향과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소고기 양지와 사태를 푹 우린 고기육수에 야채육수를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을 구현했다. 여기에 양지 편육 고명을 더했다.
비비고 함흥냉면은 고구마 전분을 넣어 면발의 쫄깃함을 살렸다. 다섯가지 과일과 야채로 매콤달콤한 특제 양념장과 부드럽고 큼직한 양지 편육 고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공식몰 CJ더마켓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비비고 만두 등 냉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냉면은 오랜 연구개발을 통한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면과 육수를 비롯해 풍성하게 올라가는 양지 편육 고명으로 전문점 수준의 맛 품질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냉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