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압도적인 상품과 혜택으로 올여름 해외여행 시장 선점에 나선다.
인터파크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를 콘셉트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인터파크는 올여름 캠페인을 통해 해외여행 1위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7월 26일까지 ‘80일간의 세계일주’를 콘셉트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주, 유럽, 동남아, 대양주 등 전 세계 7개 권역 30개 인기 도시 여행상품을 순차 특가로 선보인다. 일정별로 항공권, 해외 호텔, 패키지, 투어앤액티비티 등 관련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인터파크라이브 채널을 통해 항공권과 패키지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9일과 16일에는 각각 세계일주 첫 여행지 일본의 오사카 항공권 100매와 후쿠오카 항공권 100매를 선착순으로 9만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99특가 항공권’은 라이브채널 외에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행 정보를 생생히 담은 쇼츠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바우처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에 대해 7월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 중이다. 최저가가 아닐 경우 인공지능(AI) 챗봇 ‘톡집사’를 통해 접수하면 차액의 100%를 아이포인트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