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새 TV 광고 ‘넥스트 세이프티(Next Safety)’를 론칭한다.
17일 넥센타이어에 따르면 ‘넥스트 세이프티’ 캠페인은 타이어의 가장 근원적인 가치인 '안전'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의 의지를 담았다.
또한, 급가속 시 차량 슬립을 방지하는 설계,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저감시키는 AI 빅데이터 기술 및 타이어 마모가 50% 미만일 경우에도 패턴 형상을 유지하는 기술 등 넥센타이어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디지털 미디어아트, 증강현실 등 최신 기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모습을 통해 ‘넥스트 세이프티’의 진취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준다.
넥센타이어는 최신 기술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광고 영상 제작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광고는 TV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4월 17일부터 30일까지 유튜브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주유쿠폰과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