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존제약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이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오겟! 특별상’을 시상했다. (사진제공=비보존제약)
비보존제약은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O!GETi)’이 18일 막을 내린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오겟! 특별상’을 시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은 K-뷰티의 발전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국제적인 문화 교류 행사로, 온라인 공모와 전시부문 공모를 통해 접수된 작품과 16개국에서 초청된 작품 등이 전시됐다.
이번 전시에는 사전 공모 기간 약 10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은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비보존제약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겟’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우수 아티스트 30명에게 ‘오겟! 특별상’과 상품 등을 시상했다.
비보존제약 관계자는 “아마존의 ‘아마존 초이스’로 선정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오겟’의 이름을 딴 ‘오겟! 특별상’을 시상하게 돼 더욱 뜻깊었다”고 말했다.
뷰티디자인페어 2023의 ‘오겟! 특별상’ 수상자들에게는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토너’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세럼’ ‘오겟 어성초 블레미쉬 크림’으로 구성된 ‘오겟 블레미쉬 3종’을 제공했다.
한편, 인터내셔널 뷰티디자인페어 2023은 한국분장예술인협회가 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