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라즈베리 밀맥주를 선보이며 ‘크로넨버그 1664’의 가정 내 입지를 더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제품군을 확대했다. 이에 따라 ‘크로넨버그 1664’는 블랑, 프렌치 라거, 로제까지 국내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을 국내 출시했다. 이후, 블랑은 편의점 내 수입 맥주 상위권을 지속 유지했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2018년 프렌치 라거를 출시하고, 올해 로제 출시까지 포트폴리오를 강화, 가정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전략이다.
‘1664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담긴 밀맥주다. 특히,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섬세하고 우아한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