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머핀’에 배너 게시
▲인천 중구 SK 스카이파크 주유소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홍보물들이 게시돼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인 SK에너지가 주유소·충전소와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 활동에 나섰다.
SK에너지는 SK 주유소와 충전소 등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을 부착했다고 15일 밝혔다.
SK에너지는 주유소와 충전소 곳곳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SK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적힌 현수막과 포스터를 부착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SK주유소는 전국 주요 거점에 자리 잡고 있고 매일 많은 고객이 사용하고 있어 홍보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K에너지는 온라인에서도 홍보를 이어가고 있다. 베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 앱 ‘머핀’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배너를 게시했다. 메인 화면의 배너를 누르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위원회 홈페이지로 연결돼 손쉽게 부산엑스포 유치 의의와 활동 내용을 볼 수 있다.
올해 SK이노베이션은 김준 부회장의 독려를 시작으로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지원 활동에 나서고 있다. SK이노베이션과 8개 자회사는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활동을 펼치며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