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24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0.6% 상승한 3875억 원을 달성했다. 이번 실적은 3분기 기준 사상 최대이다.
올해 3분기까지 누계 이익은 960억 원으로 이미 지난해 연간 수치를 넘어섰다. 작년 연간 영업이익은 920억 원이다.
패션, 뷰티, 리빙 전 사업부문이 고른 실적을 보인 가운데 브루넬로 쿠치넬리, 크롬하츠 등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가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명품 외에도 1020세대에서 최신 유행으로 떠오른 어그는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넘게 급증했다. 9월 초 신규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는 출시 한 달 만에 내부 목표 매출의 200% 이상을 달성했다.
자체 패션 브랜드는 여성복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 매출은 20% 증가했다. 캐시미어 등 고급 니트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이는 일라일 매출은 50.5% 늘었다.
코스메틱부문은 딥티크, 바이레도 등 MZ세대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의 약진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 신장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의 경우 3분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4.3% 증가했다.
자주사업부문은 노라인 언더웨어, 친환경 생활용품 등 전략상품을 육성해 히트시키며 안정적으로 매출을 뒷받침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리오프닝 이후 패션과 화장품 등에서 견고한 수요가 이어지며 좋은 실적을 거뒀다”라면서 “경제 불확실성에 철저히 대비해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