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8일 3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된 콘퍼런스콜에서 “성수기인 4분기에도 수요 둔화 추세로 매출 확대가 제한적이다. 경쟁 심화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경우 수익성 개선 또한 영향을 일부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물류비 재계약 효과가 나오고 원자재 가격 인하 폭이 확대됨과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판매 확대 전략으로 가전사업의 추가적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전자는 28일 3분기 실적 발표 후 진행된 콘퍼런스콜에서 “성수기인 4분기에도 수요 둔화 추세로 매출 확대가 제한적이다. 경쟁 심화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경우 수익성 개선 또한 영향을 일부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는 물류비 재계약 효과가 나오고 원자재 가격 인하 폭이 확대됨과 동시에 프리미엄 제품 중심의 판매 확대 전략으로 가전사업의 추가적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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