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가 6일 가을부터 겨울까지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 3종을 출시했다.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동물 복지 준수한 다운 기준)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블랙야크 키즈 경량 다운 제품은 긴 기장부터 짧은 기장까지 라인업 되어 있어, 시간과 장소, 상황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또한 가을 날씨에는 단독으로, 한겨울에는 다른 의류와 겹쳐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먼저, ‘BK코트니후드다운자켓’은 블랙야크의 ‘M코트니후드다운자켓’을 다운사이징한 제품이다. 가볍고 따뜻할 뿐 아니라 봉제선이 외부로 드러나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까지 그대로 가져왔다. 코트처럼 긴 길이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물론 가족과 함께 시밀러룩이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손색없다. 블랙과 더스티핑크가 있다.
경쾌하고 유니크한 퀼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짧은 기장의 ‘BKS미로T다운자켓’은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가벼우며, 탄탄한 목 시보리로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준다. 벨크로 타입의 소매는 찬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돕는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핑크, 샌드 3가지다.
‘BKS스테디T다운자켓’은 방수, 방풍 기능이 우수한 고밀도 립소재를 적용했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마모에도 강해 여행이나 등하교길에서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레터링으로 깔끔한 포인트를 줬고, 짧은 기장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도 매치하기 쉽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블랙, 에메랄드, 라벤더가 있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쌀쌀한 바람이 아침 저녁으로 부는 계절, 보온성과 경량성 모두 갖춘 아우터는 가족 나들이에 꼭 필요할 것”이라며 “주말이나 연휴를 맞아 여행 계획을 갖고 있다면 블랙야크 키즈 경량 다운 자켓을 활용한 패밀리룩 연출도 고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