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랑방블랑 팝업스토어. (사진제공=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다음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랑방블랑은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랑방과 손잡고 선보이는 럭셔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랑방의 유산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기능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게 핵심이다.
랑방블랑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5층 실내정원인 사운즈포레스트 한 가운데 마련된다. 골프 티(T)를 콘셉트로 디자인된 조형물과 실제 골프카트를 배치한 포토존, 미니 퍼팅존 등이 들어선다.
랑방블랑은 지난달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판교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서울 등 주요 백화점에 연이어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있다.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MZ세대 성지로 자리잡은 더현대 서울에서 랑방블랑의 영 앤 럭셔리 이미지를 한 층 더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뿐 아니라 TV CF,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옥외 광고, VIP 대상 골프대회 등을 통해 랑방블랑의 고품격 이미지를 부각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