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위니아가 6일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대 생산을 기념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가 출시된 이후 28년 만에 1000만대 생산 돌파를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위니아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달 출시한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총 67종을 선보인다. 또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맞아 천만 딤채 감사 대축제 행사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우선 제조사에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구형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23년형 딤채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소비자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구매 장소와 제품 모델에 따라 5만 원에서 최대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캐시백,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어 2005년 9월 이전에 생산된 리콜 대상 김치냉장고 뚜껑형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콜 보상판매를 시행한다. 리콜 제품을 반납하고 딤채 2도어 이상 제품을 구매하거나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하면 구입처와 제품에 따라 5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의 주요 기능과 연계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전국 팔도 김치 맞춤 숙성 기능과 과일주 & 과일청 등의 숙성 보관 모드가 적용된 스탠드형 신제품을 구매하면 숙성과 보관에 도움을 주는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위니아 관계자는 “딤채 김치냉장고 1000만대 생산 돌파는 고객의 애정 어린 관심 덕분에 이룰 수 있었던 큰 업적”이라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딤채 신제품과 연계한 다채로운 행사가 올 연말까지 기획되어 있으니 이번 김장 시즌에도 딤채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