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은 7단계 수온을 LED 라이트로 직관적으로 표현하는 ‘컬러라이팅 기능’,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코크 상하 무빙’과 출수구 180도 좌우 회전, △조작 편의성과 조형적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온도 조절 조그 다이얼’과 ‘전면 터치패널’ 등이 혁신적인 디자인 요소로 평가 받는다. 색상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따뜻한 느낌의 크림 베이지 컬러 등 2가지로 구성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국제 디자인 어워드 2관왕에 오르며 디자인 우수성과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활용 가치를 대외적으로 인정 받았다.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디지털 냉각 시스템(DCS, Digital Cooling System)’을 적용한 모델로 국내 최소 수준의 본체 사이즈(가로 13.4cm, 세로 39cm, 깊이 37.7cm)를 구현했다. 또 ‘7단계 수온 조절 기능’을 탑재해 정수 기능 외에 6℃, 10℃, 15℃ 등 ‘3단계 냉수’와 분유, 차, 커피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단계 온수’ 등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총 7단계로 맞춤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은 또 △전기분해수 유로관 살균 △유로 비움 기능 △코크 자외선(UV) 자동 살균 △12개월 주기 코크 팁 교체 서비스 등 4중 위생케어 시스템으로 물이 닿는 모든 곳을 꼼꼼하게 관리한다. 렌털 시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의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웰스 관계자는 “정수기는 주방 공간을 구성하는 주요 가전제품 중 하나로 기능적인 요소 외에도 조형미, 감각적인 색상 등 미적인 요소가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되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웰스더원 정수기 디지털 데스크탑과 같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혁신 기술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