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국내 식품 및 주류 브랜드와 공동 기획한 이색 컬래버레이션 신상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죠스떡볶이와 공동 기획한 스낵, 테라 맥주 깐부오징어튀김스낵 등 총 5종이다.
홈플러스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국내 식품 및 주류 브랜드와 공동 기획한 이색 컬래버레이션 신상품을 단독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죠스떡볶이와 공동 기획한 스낵, 테라 맥주 깐부오징어튀김스낵 등 총 5종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