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LG생활건강와 ‘잔망루피’ 협업 상품 단독 선론칭

입력 2022-07-01 08: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잔망루피 협업 상품. (홈플러스)
▲잔망루피 협업 상품.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뽀로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루피’를 모델로 한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단독 선론칭하고, 홈플러스 마트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회사 측은 LG생활건강 ‘온더바디’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 보디워시, 핸드워시, 핸드워시 리필 등 3종에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유쾌함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MZ세대 고객 취향 저격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산양유 추출물과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잔망루피’ 보디워시(750㎖)는 부드러운 제형과 파우더 향이 특징이다. ‘잔망루피’ 핸드워시(본품 250㎖, 리필용 200㎖)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와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한편,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파라벤 6종 등 20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오윤미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브랜드 캠페인에 발맞춰 새로운 고객층을 불러 모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상품 차별화를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12,000
    • +0.2%
    • 이더리움
    • 3,419,000
    • +0.62%
    • 비트코인 캐시
    • 456,000
    • +2.1%
    • 리플
    • 783
    • +1.03%
    • 솔라나
    • 197,900
    • +0.3%
    • 에이다
    • 474
    • -0.21%
    • 이오스
    • 699
    • +2.3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700
    • +1.47%
    • 체인링크
    • 15,200
    • -1.04%
    • 샌드박스
    • 381
    • +5.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