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두 번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선봬

입력 2022-07-15 09:1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곡 배경음악으로 사용…3편의 영상 15일부터 온에어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이날 유튜브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내달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288,000
    • -0.3%
    • 이더리움
    • 3,456,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0.98%
    • 리플
    • 792
    • -1.86%
    • 솔라나
    • 193,600
    • -2.22%
    • 에이다
    • 470
    • -1.67%
    • 이오스
    • 687
    • -1.86%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500
    • -2.57%
    • 체인링크
    • 14,890
    • -1.91%
    • 샌드박스
    • 371
    • -3.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