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에 조성하는 오피스텔 '인시그니아 반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선다.
인시그니아 반포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전체 148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59㎡ 36실 △84㎡ 108실 △펜트하우스 타입 (119㎡ 2실∙144㎡ 2실) 4실이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가 높은 반포 생활권에 있다. 한강∙반포한강공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인근에 재건축 사업도 활발해 향후 대단지 인프라도 누릴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좋다. 서래초∙세화여중∙세화고∙세화여고 등 명문 학군이 가깝고, 국립중앙도서관∙반포도서관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반포 학원가도 인근에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다. 여의도∙고속터미널∙선정릉∙종합운동장 등지로 환승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반포대로∙사평대로∙신반포로 등을 통해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Hi-oT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가전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고, 주차유도,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도 적용한다. 세대 및 공용부 LED 조명 적용 및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에너지 절감 효과도 가능하다.
인시그니아 반포의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 일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