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중단됐던 소방관을 위한 힐링 여행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 사기 진작과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완화를 목적으로 2017년부터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무료 여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해왔다. 약 50명의 소방관들에게 취항지인 일본, 베트남, 사이판으로의 해외 여행을 선물했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 대상으로 무료 여행 참가 신청을 받고 20명을 선발해 제주도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는 27일 발표한다.
당첨된 소방관들에게는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렌터카, 항공, 숙박 및 여행 컨텐츠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제주여행의 원스톱 통합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제주패스에서 렌터카 이용권 전액을 지원한다.
티웨이항공은 소방 가족의 사기 진작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힐링여행 지원, 소방 가족 대상 항공운임 할인, 합동 안전 교육 실시, 비상구 좌석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여행 지원 캠페인을 재개하며 다시 힘을 드릴 수 있게 돼 뜻깊다”며 “소방관분들의 시원한 휴식은 물론이고 함께 책임지는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