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일대에 들어서는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을 다음 달 분양한다.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27층, 5개 동, 34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101㎡A형 74가구 △101㎡B형 43가구 △125㎡A형 131가구 △125㎡B형 92가구다.
단지는 봉화산 도시공원 부지 내 조성되는 만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봉화산, 조례 호수공원, 서당골공원, 송정공원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도 돋보인다. 도보 거리 내 왕조초, 동산여중 등 다양한 학군이 있으며 조례동 학원가, 조례호수도서관도 가깝다. 홈플러스와 NC백화점 등 대형 쇼핑 시설과 주민센터, 은행,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봉화로와 백강로, 순광로, 중앙로를 통해 시내·외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봉화터널을 이용하면 구도심에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남해고속도로와 순천완주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동을 배치해 조망권 및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씨어터룸,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오픈키친, 육아카페, 키즈 스테이션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풍덕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