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30초 완판 옷' 단독 판매

입력 2022-03-15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8일부터 3일간 언더마이카 팝업 운영…지난해 SSG닷컴서 30초만에 1억원 물량 완판

▲신세계 본점은 18일부터 3일간 언더마이카 팝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 본점은 18일부터 3일간 언더마이카 팝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신세계)

신세계는 본점에서 18일부터 사흘간 ‘30초 완판 옷’으로 유명한 언더마이카 팝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 브랜드가 오프라인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언더마이카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남성복 브랜드다. 그동안 100%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며 미리 시간을 정해 사전 공지한 뒤 한정 수량으로 내놓는 원칙을 고수해왔다.

지난해 말에는 신세계와 협업을 통해 SSG닷컴에서 처음 발매, 30초 만에 1억 원 물량을 완판시킨 바 있다.

이번 팝업에서 준비한 상품은 가우딘(GAUDIN) 블루종 재킷 한 가지다. 1인 1매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오픈런 등을 예방하고자 별도 공간에서 태블릿을 활용한 웨이팅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가격은 약 30만9000원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장 이정욱 상무는 “MZ세대를 겨냥해 SNS에서 핫한 새 국내 패션 브랜드를 백화점에서 최초로 소개한다”며 “온·오프라인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88,000
    • -0.53%
    • 이더리움
    • 3,447,000
    • +0.55%
    • 비트코인 캐시
    • 455,300
    • -0.44%
    • 리플
    • 791
    • -1.86%
    • 솔라나
    • 193,000
    • -2.43%
    • 에이다
    • 468
    • -2.3%
    • 이오스
    • 686
    • -2.14%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250
    • -2.87%
    • 체인링크
    • 14,830
    • -2.43%
    • 샌드박스
    • 369
    • -3.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