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16일까지 넥센의 프리미엄급 세단용 타이어 ‘엔프리즈 AH8’과 SUV용 타이어 ‘로디안GTX’를 50개 매장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엔프리즈AH8은 세단용 사계절 타이어로 컴파운드 강성 제어를 통해 차량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을 최적화했다. 로디안GTX는 타이어 변형을 최소화하는 스페셜 폴리머 적용으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타이어 행사가와 함께 상품권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넥센타이어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4본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7만~10만 원(인치별 상이)을 증정한다. 타이어 2본 구매 고객에게도 이마트 지류 상품권 2만 원을 제공한다.
타이어 교체 관련 무료 서비스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타이어 구매고객들은 무료 탈부착 서비스뿐만 아니라 휠 밸런스 점검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차 바퀴 위치, 방향 및 상호 밸런스 등을 올바르게 유지하게 해주는 휠 얼라인먼트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타이어 교체 비용과 휠 밸런스 점검 비용,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고객들은 기존 대비 최대 30%가량 저렴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다.
이마트 김찬수 차량용품 바이어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쉽고 편하게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도록 이마트가 넥센타이어와 함께 타이어 행사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삶의 전반에서 고객들이 편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