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동탄점 내 '에이스 헤리츠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의 팝업 스토어를 오는 5월까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이스침대 최고 사양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의 체험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에이스 헤리츠는 매트리스 원단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점을 고려해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원단을 사용한다.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한국은 물론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고 등급인 블랙과 상단 필로우탑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플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또 액자형 헤드보드가 특징인 신규 프레임 '벨라',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전시된다.
에이스 헤리츠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담요,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헤리츠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블랙 등급 구매 시에는 150만 원 상당의 구스 패드, 그 외 등급 구매 시엔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 프리미엄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