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장

입력 2022-02-03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엔지니어링은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를 비주거 통합 브랜드로 확장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 테라타워는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7년 만인 지난해 신규 로고와 함께 새롭게 브랜드를 리뉴얼한 바 있다. 올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복합문화공간 크리에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과 함께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현대 테라타워는 다양한 건축, 주택사업에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려한 외관은 물론, 특색있는 내·외부 특화설계를 적극 도입하며 '비주거 상품' 시장을 한단계 진보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현대 테라타워를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에서 비주거 복합시설, 오피스 빌딩 등 비주거 상품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 적용할 예정이다. 이번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을 통해 오랜 기간 쌓아온 시공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비주거 상품을 선보이며 건축, 상품, 분양 관리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수요자를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대 테라타워의 브랜드 확장은 올해 상반기 분양 예정인 '은평뉴타운 복합시설'을 첫 시작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호텔,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서울 서북권역 대표 랜드마크 '현대 테라타워 은평'을 통해 비주거 상품 통합 브랜드로서 시장 선점을 확고히 해 나갈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앞으로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확장과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 신뢰를 쌓아가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955,000
    • +3.72%
    • 이더리움
    • 4,571,000
    • -1.57%
    • 비트코인 캐시
    • 603,000
    • -0.74%
    • 리플
    • 997
    • +7.9%
    • 솔라나
    • 300,400
    • +0.81%
    • 에이다
    • 826
    • +1.1%
    • 이오스
    • 788
    • +1.94%
    • 트론
    • 253
    • +0.8%
    • 스텔라루멘
    • 182
    • +8.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9,750
    • -2.45%
    • 체인링크
    • 19,750
    • -0.9%
    • 샌드박스
    • 412
    • -0.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