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집콕’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KT는 IPTV ‘올레 tv’를 통해 이벤트를 연다. 올레 tv ‘크리스마스홈파티’ 카테고리에 있는 최신 영화 30편 중 1편을 구매하고 리모컨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케이크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다.
또한 올레 tv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작품 10편 중 하나를 소장용으로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1100명에게 디즈니 관련 굿즈를 제공할 방침이다. 영화는 30% 할인되며, 기간은 23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다.
올레 tv ‘2021 마지막 특가’ 탭에서는 150여 편의 인기영화를 최대 50% 할인 해주는 행사도 23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기가지니에게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고 캐롤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면 기가지니와 연동된 기가지니 앱으로 이벤트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20대 전용 서비스 ‘와이(Y)’는 신촌 연세로 스타 광장에 대형 ‘와이트리(Y-Tree)’를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트리를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고 지정된 KT 매장에 방문하면 스페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KT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을 위한 이벤트부터 어려움을 겪는 주변 상권에 활기 넣을 수 있는 대형 트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T는 다양한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