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15일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인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15일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업인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P&K는 2010년 국내 최초로 의사가 설립한 피부 인체적용시험 기관이다. 차별화된 노하우와 연구 능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미용 기기 등 다양한 제품과 원료 등의 피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협약으로 판매 화장품에 대한 안전성과 고객 신뢰를 확보하는 것은 물론 중소 협력사들의 품질 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CJ온스타일은 P&K와 손잡고 자사 브랜드(PB) 및 화장품 협력사에 대한 신속한 품질검사 및 광고 심의 문구 협의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P&K는 CJ온스타일의 화장품 분야 자문 위원으로 참여하게 된다.
CJ온스타일은 이미 3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인체적용 시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의 파트너사는 연 1회 무료로 인체적용 시험 정기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임재홍 CJ온스타일 고객서비스담당 사업부장은 “앞으로도 상품 트렌드에 따른 변화에 맞춰 전문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믿고 즐길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