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홈씨씨몰’을 새단장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씨씨몰에서는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를 구매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정보와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새 단장으로 홈씨씨몰에는 홈씨씨 인천점(매장 면적 약 1만㎡)과 울산점(매장 면적 약 3400㎡) 등 인테리어 전문 매장의 서비스와 상품 포트폴리오가 담겼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과 사용성을 강화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고객 구매 여정을 고려한 구성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디자인했고 SNS와 온라인에 익숙한 MZ세대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 이미지를 활용한 상품 소개, 전문 MD와 디자이너의 인테리어 스타일링 제안 기능도 추가했다.
실시간 상담톡을 활용한 인테리어 상담 기능과 시공 업체 연계 서비스도 개선했다.
리모델링과 관련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장인 13년 품질보증의 ‘홈씨씨 윈도우’ 창호와 시공 시간을 줄인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등을 비롯해 홈씨씨가 직접 만든 가구도 소개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구성 및 전문가의 믿을 수 있는 시공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공간을 넘어 고객 라이프까지 스타일링 하는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