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평일 제주 여행객을 위해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평일 프로모션은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매주 화, 수, 목요일에 출발하는 항공권 여정 선택 시 할인코드 입력란에 ‘GOJEJU’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노선에 따라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김포ㆍ대구ㆍ부산ㆍ청주~제주 노선은 10%, 광주~제주 노선은 15%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이튿날(1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탑승 분이다.
이달 한 달간 NH농협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되는 쿠폰을 발급받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카드사 할인은 항공권 및 부가 서비스 금액을 포함한 총 결제액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부터 항공권 예약 시 여행자보험도 부가서비스 선택 단계에서 동시에 가입할 수 있는 간편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카셰어링 업체 쏘카와의 제휴를 통해 티웨이항공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10시간 이상 대여 시 4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제주 노선의 경우 다양한 일정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평일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일정도 추천해 드린다”라며 “제휴 서비스를 통해 실속 있는 혜택도 챙겨보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