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백신 접종자에 한해 실외 마스크 벗기가 허용되면서 화장품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적 모임 인원과 영업시간 제한 완화로 저녁 약속이 늘어나고, 기존 재택근무 인원이 오피스로 복귀하는 등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랑콤’, ‘입생로랑’, ‘설화수’ 등 17개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올 여름 예뻐지는 비법’이라는 의미를 담아 ‘써머 뷰티 레시피(Summer Beauty Recipe)’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앱(APP)에서 ‘뷰티플러스’ 클럽에 가입한 고객에게 7~15% 금액 할인 혜택과 함께 매 주말 롯데카드로 20/40/60/100만 원 이상 구매시 10%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별 최대 10% 추가 상품권 또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혜택과 브랜드 자체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기존보다 2배 이상의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코스메틱 행사들과 달리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1+1 쿠폰 할인 상품도 선보인다.
2일부터 6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할인 쿠폰 다운로드시 ‘메이크업 포에버 미스트 앤 픽스(100ml)’ 2개를 1개 가격인 3만 90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마스크에 화장품이 묻어나는 것을 최소화해주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온ㆍ오프라인 통합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에서 2일부터 4일까지 롯데백화점이 추천하는 7가지 ‘로레알 코리아’ 제품 구매시, L.POINT 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대표 품목으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세트’ 19만 원,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세럼 세트’ 13만 5000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NEW 투고 쿠션 세트’ 9만 3000원 등이 있다.
L.POINT 추가 적립 외에도 품목별 샘플 또는 정품 추가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