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Audi)와 손잡고 휘센 타워 에어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양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전과 명차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공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아우디의 국내 공식 딜러인 고진모터스에서 아우디 차량을 산 고객에게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을 증정한다.
서울 도산대로, 수원, 대전, 광주 등에 있는 고진모터스 매장 전국 10개 장소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지정된 가전 판매점에서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할 때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자동차 판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휘센 타워 에어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매장에는 전용 체험공간도 운영한다.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직선과 원으로 깔끔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초(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ct Collection)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휘센 타워 에어컨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