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DB)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법인인 KCC모빌리티(대표이사 이상현)가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KCC모빌리티는 24일 닛산/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오는 7월 9일까지다.
지난 1월 닛산/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업무를 시작한 KCC모빌리티가 한국시장에서 선보이는 첫 서비스 캠페인이다.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동안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10만 원 이상 유상 수리(타이어와 유리 교환 제외) 고객에게는 핸디타이저 미스트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상현 KCC모빌리티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과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