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현지시간 23일 美 뉴욕 맨헤트 타임스스퀘어와 英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D 아트를 선보였다. 영상 속 제품은 LG 시그니처 냉장고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3D(3차원) 아트를 이용해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상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펼쳤다.
LG전자는 23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LG전자 전광판에 LG 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D 아트를 선보였다.
LG 시그니처로부터 얻은 영감을 역동적이고 추상적인 이미지로 형상화해 제품 고유의 가치를 표현했다.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에 맞춰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취지다.
호주 아티스트이자 3D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 맥레오드(David McLeod)와 함께 3D 아트를 제작했다.
10억 개 넘는 색상으로 이뤄진 조각들이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영상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의 압도적인 화질을 연상케 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3D 아트가 타임스스퀘어와 피커딜리 광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LG 시그니처만의 상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