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는 시청자 참여의 장을 확대하고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융합형 채널로 거듭나고자 새로운 슬로건 공개와 함께 채널 ID(Identity)송 영상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대교어린이TV의 새로운 슬로건은 시청자와 콘텐츠의 유기적인 연결을 강조하기 위해 개발된 ‘너와 나의 연결’이라는 문구로, ‘너와 나의 연결’ 슬로건을 활용해 채널 ID송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가 특징이며, 향후 영상과 새로운 슬로건을 활용해 매월 다양한 시청자 참여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31일까지 ‘너와 나의 연결’ 채널 ID송을 활용한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와 나의 연결송’을 활용한 댄스 또는 노래하는 영상을 촬영해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 응모하거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URL을 등록하면, 6월 9일 우수작을 선정해 무선 이어폰, 치킨세트, 인기 완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영상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 대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이번 새로운 슬로건과 채널 ID송 발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너와 나의 연결송’을 활용한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