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사장 신정재)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전국 백화점 매장 리뉴얼을 단행하며브랜드 재단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웰크론은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세사 매장 리뉴얼을 시작으로, 3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4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및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등 전국 8개 백화점 입점 세사 매장의 리뉴얼을 완료했다. 더불어 회사는 오는 7월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5개 매장의 리뉴얼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사는 매장 면적을 2배 이상 확장하여 소비자가 한층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다양한 기능성 침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꾸몄다. 웰크론의 고밀도 극세사 원단 ‘웰로쉬’를 적용한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부터, 세계 최초 춘천연옥 함유 프리미엄 침구 ‘제이드’, 슈퍼 냉감 소재를 사용한 여름 침구 ‘아이스’ 등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는 ‘세사만의 침구 제안’을 경험할 수 있다.
웰크론은 이번 전국 세사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각 매장별로 오픈일로부터 한 달간 자사의 기능성 침구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장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침구 세탁망, 바디쿠션, 키즈침구 소품 등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침구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만져보는 등 체험 후에 구매하는 소비 심리가 많다”며 “이번 전국 세사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웰크론만의 차별화된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크론 세사는 오는 23일까지 창립 29주년을 기념하여 전국 47개 백화점 매장에서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기능성 침구류를 구매할 수 있는 ‘그랜드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고급 뱀부타올과 기능성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