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CJ오쇼핑과 협업해 단독 출시한 ‘그래놀라 인 컵(Granola in cup)’ 2종이 25일 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소개된다고 23일 밝혔다.
농심켈로그 자사 제품 중 그래놀라 함량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첫 런칭 방송에서 기록적인 조기 매진을 기록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추가 판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3개월 만에 2차 방송을 편성하며 또 한 번 그래놀라 열풍을 이어간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 2종은 그래놀라를 한 끼 분량(50g)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인 컵’은 든든한 단백질 강화 푸레이크를 사용해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하루 권장 단백질의 약 30%를 제공한다. ‘현미 그래놀라 인 컵’은 몸에 좋은 국내산 현미 푸레이크와 함께 7가지 곡물을 담아 풍부한 영양과 고소하고 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2차 방송을 맡은 ‘이소라 프로젝트’는 CJ오쇼핑의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이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엄선한 상품을 전문 쇼호스트 심스라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스페셜티팀 박수정 이사는 "첫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된 이후 켈로그 그래놀라 인 컵의 추가 방송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라며 "오랜 준비 끝에 추가 수량을 확보해 선보이는 이번 2차 방송을 통해 켈로그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그래놀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